많은 카지노가 경험하고 있는 하나 중요한 실수는 아시아 담당 카지노호스트를 채용한 다음 담당한 사람이 아시아국가 카지노 마케팅 프로그램 이나 전략개발을 하여 관련 자산에 적용을 시키는 것입니다.
그치만 마케팅과 관련된 명확하지 않은 접근 내지 타겟이 정확하지 않은 채로 마케팅에 대한 프로그램을 조직한다면 문제점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아시아국가 마케팅도 기타 국가의 영업과 별다른 점이 없습니다. 마케팅 및 호스팅은 정확히 구분을 해주어야 명확한 방향설정이 가능합니다.
타겟을 삼고있는 나라들마다 더욱 많은 나라들의 카지노 시장을 위해, 적어도 다음을 기약하고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문화와 쓰는 언어 – 한국어, 중국어, 중국어등,
각각의 나라들마다 가진 행운의 숫자와 같은 독특한 문화적 차이

아시아 국가에서의 카지노마케팅의 한 스타일은 VIP룸의 관리등으로 짜여집니다.
아시아 카지노 마케팅의 다른 한가지 구조는 전세계적으로 폭넓게 퍼져있는 카지노와 같이 보통 형태입니다.
아시아 마케팅에 관해 얘기하기 전에 제일먼저 아시아에 대한 정의가 필요합니다.
아시아 나라들은 하나로 이루어진 국가도 아니고 한가지의 문화로 구성된 곳제각각 아니기 때문이예요.
아시아 나라들은 셀수없이 많은 다른 국가, 문화와 언어도 각기 다르고 특별한 부분도 계십니다. 그치만 수천년간 지속되어온 역사와 문화와 제도발전을 바탕으로 한 다른점이 생깁니다.
아시아는 민족주의적이면서 문화, 풍습을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분위기가 많으나, 아시아 마케팅의 중요한 사항은 여러아시아 국가간 목표로 정한 시장을 궁리하기 위하여 노력을 아주 많이 다해야 할 필요가있습니다.
중국은 일반적으로 미국, 유럽 이외 아시아나 다른 기타 지역들 가은데 제일 커다란 나라이나 소수민족과 각 도시마다 다른 문화가 범위가 넓게 분포되어 있으므로 마케팅 방향성에 대한 것도 여러가지 전술이 있어야 합니다.

게임의 경우 중국사람들은 바카라라는 게임이 제일 많이하는 종류의 게임으로 전해졌으나, 베트남의 게이머는 파이고우포커 또는 블랙잭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좀 더 색다른 방법으로는 게임규정에 맞게 카지노바닥에서 바카라 테이블을 꺼내고 BJ 또는 Pai Gow 테이블을 베트남쇼 또는 특별행사중에, 중국 이벤트를 위하여 별문제없이 바꾸기도 합니다.
이건 특별한 이벤트 기간동안 카지노 테이블에서 수익을 증대시키는 효율적인 방식이라 얘기할 수가 있으나 별도로 규제당국의 허락을 반드시 받아야 할수도있습니다.

중국사람과 베트남사람의 구분이 되는 점을 깨달을 수 있는 영역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이라고 단정지을 수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홍콩이나 대만, 중국 등지에서 온 다양한 스타 연예인들의 댄스 및 연기 등의 무대를 보고싶어하는 반면,
베트남 사람들은 자국에서온 가수, 댄서, 개그맨 등이 무대에 서는 방식을 좀더 많이 봅니다.

출처 : 메이저카지노사이트 ( https://blockcluster.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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